Quick 안내사항

Quick 가이드북

마이쇼핑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10
회원관련
회원등급은 무엇을 기준으로 적용하나요?
    A :

    회원등급은 크게 일반회원과 사업자회원으로 나뉘며 자세한 등급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회원 : 신규회원 가입시
    - 실버회원 : 총결제금액 10만원이상
    - 골드회원 : 총결제금액 30만원이상


    - 사업자회원 : 호텔/부페/식당 종사자, 파티플래너, 대여사업자, 어린이집/유치원 종사자, 파티업종 사업자 및 유통업자에 한함
    - VIP회원 : 총결제금액 100만원이상
    - VVIP회원 : 총결제금액 500만원이상
    - 스타회원 : 총결제금액 2000만원이상
    - 프리미엄스타회원 : 총결제금액 5000만원이상


    - 총 결제금액의 합계를 기준으로 매월 1일 변경됩니다.
    - 기준 결제금액은 결제시 사용된 적립금과 쿠폰금액등을 제외한 순 결제금액입니다.
    - 회원등급 변경일이 휴일인 경우 근무일 기준 익일 등업됩니다.
    - 반품/취소로 인한 결제금액 변경시 등급도 변경됩니다.
    - 회원 등급의 기준은 본사 쇼핑몰 운영에 따라 사전고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등급별 혜택보기


    사업자회원등급별 혜택보기

9
회원관련
무통장입금할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A :

    무통장입금 계좌입니다.
    농협 355-0048-9794-13  예금주 : (주)에스엠파티
    주문시에 적어주신 입금자명과 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8
회원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는 거죠?
    A :

    로그인하시고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신후 탈퇴신청을 작성하시면 탈퇴처리가 됩니다.


    혜택 소멸 안내

    보유하고 계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자동소멸 됩니다.
    탈퇴 후 재가입은 3개월 이후에 가능합니다.
    SM파티는 회원/ 비회원 모두 이용 가능하나, 회원제 서비스 및 혜택은 더 이상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 삭제 안내

    회원님의 개인정보 에 대한 자료는 탈퇴 시 즉시 삭제되며, 그 어떠한 형태로의 정보로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다음 정보는 보존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삭제되나, 회원으로 활동시의 상품후기 등의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향후 재가입시에 현재의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탈퇴한 회원의 아이디는 누구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회원관련
회원 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A :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적립금 및 쿠폰, 이벤트 정보, 문화 행사등에 참여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회원관련
사업자회원에 가입하고 싶어요?
    A :
    사업자회원 가입은 먼저 일반회원에 가입을 한 후 사업자회원으로 등업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사업자회원 가입자격은 호텔/부페/식당 종사자, 파티플래너, 대여사업자, 어린이집/유치원 종사자, 파티업종 사업자 및 유통업자에 한합니다.
5
회원관련
사업자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4
회원관련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3
회원관련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 하나요?
    A :

    개인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마이페이지-정보수정에서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품배송과 관련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원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A :
    비밀번호는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지만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1
회원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

    아이디/비밀번호 조회에 가시면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회원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신 ID나 이메일 주소가 생각이 나지 않으실 경우 (주)에스엠파티 고객센터(02-3422-1622)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