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안내사항

Quick 가이드북

마이쇼핑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5
취소/교환/반품/환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

    교환 및 반품 요청은 먼저 상담원과 상담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동의 없이 다른 택배로 반송해서 반송비가 추가되면 고객이 추가 반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먼저 SM파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택배사운임정책에 따라 도선배송비가 추가될수 있습니다.

4
취소/교환/반품/환불
반품시 택배비는 어떻게 되는 거죠?
    A :

    반품사유에 따라 택배비가 달라집니다.
    상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는 SM파티에서 전액부담을 하지만,
    구매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을 원할 경우 또는 수취거부시에도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료배송을 받아보셨다 하여도 반품으로 인한 택배비는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택배사운임정책에 따라 도선배송비가 추가될수 있습니다.

3
취소/교환/반품/환불
이미 주문을 끝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A :

    주문만 하시고 결제하지 않으셨을 경우에는 10일이후에 자동으로 취소 처리 됩니다.
    결제 완료된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곧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배송중]단계로 출고 메세지가 뜬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하며, 취소를 원하실때는 반송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수취거부를 원하실 때는 먼저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연락 부탁 드립니다.

2
취소/교환/반품/환불
주문 취소는 되었는데, 카드취소가 안됐어요
    A :

    혹시 주문취소를 하신지 어느 정도 지나셨나요?

    SM파티의 카드결제 서비스는 카드대행사 케이지이니시스를 통해 결제업무가 처리됨으로
    카드사에서 승인취소가 되는 시기는 SM파티에서 승인취소를  요청하고 5~10일 정도 후 입니다.


    주문취소하시고 5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5~10일이 지난 후에도 승인취소가 되지 않았다면 SM파티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취소/교환/반품/환불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A :

     - 고객님의 요구에 의한 제작된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재단된 테이블보, 문구수정한 현수막, 이니셜이 포함된 케익등 주문제작 상품)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